최근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 화려한 스팩과 완벽한 몸매로 실검을 장악한 뇌섹 머슬녀이연화의 스타일리쉬한 표지컷이 공개되었다. 청각 장애를 딛고 머슬마니아 비키니 여신에 등극, 화제가 된 이연화는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MAXQ)’ 8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돼 우월한 몸매의 한 보디라인을 선보여 주목을 끈다.

 1542cw.jpg

 

이연화는 2017년 상반기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에서 패션모델 그랑프리에 이어 지난 6월에 열린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커머셜모델 부문 TOP5를 차지하며 라이징 머슬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커머셜 모델 부문 TOP5는 원조 머슬여제유승옥과 같은 성적으로 동양인의 체형을 극복하고 입상의 쾌거를 거둔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맥스큐 관계자는 “8월호 표지는 이연화의 색다른 매력을 연출하는 데 포커스를 두었다면서 이연화의 몸매관리 비법과 홈트레이닝 노하우가 담긴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연화의 핫한 화보가 담긴 맥스큐 8월호는 오는 7 27일부터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군부대에서도 맥스큐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맥스큐 전권 2,900원 할인 판매 이벤트와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 및 9만원 상당의 헬스 보충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연화를 비롯해 수많은 머슬퀸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는 9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하반기 대회를 개최한다. 7 31일까지 참가 신청자에 한해 참가비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831일 최종 참가접수를 마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