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예술가들의 꿈을 담은 이음창작뮤지컬 비상1129, 관객들의 앞에 처음으로 막을 올린다.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사장 신종호)에서 주관하고, 한국장애인표현예술연대(대표 김형희)가 주최/제작하는 이음창작뮤지컬 비상()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최초로 제작에 참여한 뮤지컬이다.
   
장애인 배우 6인이 주요배역을 맡아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최고의 무용수를 꿈꾸는 한 여자, 특공대 출신의 신체 건강한 한 남자, 태어나 열병으로 소아마비 장애인이 된 한 남자의 이야기이다. 장애라는 장벽 앞에서 좌절하던 주인공들이 예술을 만나 희망과 꿈을 찾는 과정을 보여준다.      끝없이 삶에 도전하는 이들의 모습이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선물하기를 기대한다.

 

연출 정호봉(중앙대교수), 작가 사성구(사하라지드 대표), 안무 김봉순(중앙대 겸임교수), 영상 손우경(시공간 연구소대표), 음악감독 김수정(중앙대 강사), 작곡 류아름, 편곡 이요현, 의상 목은정(제니퍼목 대표),
   
무대감독 송태영(STY 컴퍼니 대표) 등 이번 이음창작뮤지컬 비상을 위해 많은 공연 전문가들이 함께 했다. 특히 홍보를 위해 힘쓴 홍보대사 황정민은 1130일 직접 공연을 관람할 예정이다.

 

공연은 1129일과 30일 양일간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CKL스테이지(서울시 중구)에서 공연예정이며, 티켓은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은 장애인 문화예술의 진흥을 위하여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재단법인으로, 장애인 예술활동 창작, 공간, 국내외 교류,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도 지원하고 있다
. 11월 공연 예정인 이음창작뮤지컬 비상과 활발히 활동 중인 조금 다른 밴드가 대표적인 예이다.

 

붙임1_비상포스터.jpg

 

공연 정보

- 공연명 : 창작뮤지컬 춤추는 그림, 말하는 시, 행복 찾는 음악<비상>’

- 일시 : 2017. 11, 29.() PM 7:30 ~ 2017. 11. 30.() PM 3:00, 7:30 (3)

- 입장료 : 2만원(비지정 전석)

- 장소 : CKL스테이지 (서울시 중구 한국관광공사 건물 내 위치)

_PSE2933_인트로.jpg

- 제작/주최 : 한국장애인표현예술연대

- 주관 :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WCO(Would Culture Open)

- 협력 : ()고공시스템, 극단 가음, Tanz B, 어울림예술단, 한식문화원, 시공간연구소, 일본베리어프리협회

- 예매처 : 예스24 http://ticket.yes24.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28325

_PSE3626_엔딩.jpg

 

 

 

무단 전제,무단 사용금지 타임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