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 아시아축구연맹(AFC)의 샤이 크 살만 빈 에브라힘 알 칼리파 가 AFC 아시안 컵에서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 필리핀 예멘 3국 본선 진출에 축하했다.

3 년간의 매혹적인 행동 끝에 AFC 아시안 컵 UAE 2019 최종 라운드 예선 마지막 날은 필리핀과의 축구의 역사적 인 밤에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jipxn3l2q18br3uzlfvj.jpg

사진-AFC 제공

필리핀은 화요일에 마닐라의 리잘 기념 경기장에서 타지키스탄을 2-1로 물리 치고 F 조에서의 극적인 위치에 올랐다.이 결과는 또한 예멘이 아랍 에미리트 연합에서 아브라함 메브라투의 타지키스탄 기록을 넘어 예선을 통과했다..

1976 년 사우스 예멘으로 참가한 서 아시아 인들은 카타르 도하의 수 하임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네팔을 2-1로 물리 치고 F 조에 속하지 않은 기록을 이어 갔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은 AFC 아시안 컵에서 레바논의 B 조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홍콩을 2-0으로 물리 치고 3 연승을 달렸다.

 샤크리트 살만 감독은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필리핀, 예멘이 아시아 축구의 가장 위대한 보석 인 궁극적 인 자리를 지키기 위해 조국을 축하하고 싶다. 축구를위한 새로운 토대를 강화하고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필리핀 축구 연맹, 예멘 축구 협회에 특별한 축하를 했다..

"나는 또한 모든 참가 회원국들에게 대회의 수준을 높이고 잊지 못할 3 년간의 매혹적인 축구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에 감사를 전한다."

"16 개에서 24 개 팀으로 확대되면서, 나는 함께 아시아를 가져 오는 슬로건과 일치하는 아시아 축구의 진실 된 축하를 보게 될 것이며, 앞으로도 수년 동안 우리의 기억 속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UAE에서 모든 팀이 최선의 결과를 얻길 바랍니다. "

팀이 확정됨에 따라 UAE 두바이에서 2018 년 5 월 4 일 대회의 최종 결승전으로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팀은 2018 년 4 월 12 일에 발표 될 다가오는 FIFA 세계 랭킹을 기반으로 4 개의 조에 배치된다.[무단전제,무단복사 금지] Time Focus 안창옥 fa13135210@naver.com